AV조아 보증업체

게이샤 출신 아마미 나미를 사랑하는 흑인

0 views
0%

토니는 게이샤 하우스를 처음 방문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입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아마미 나미에서 아름다운 일본 여성의 즐거움을 계속 경험할 것입니다.

그날의 아주 좋은 일을 그에게 약속하는 그녀. 두 사람이 열정적으로 키스하는 것으로 일이 시작될 것입니다.

토니가 계속해서 그의 드레스 셔츠를 벗을 때 아마미 나미는 그의 몸에 키스하고 나미는 차례로 그녀의 몸에 키스합니다.

특히 그녀의 젖꼭지를 빨 때 그러나 곧, 모든 것은 아마미 나미에게 토니의 자지를 부드러운 사랑의 보살핌을 줄 것입니다.

그녀는 천천히 키스하고 머리를 빨아서 입에 물기 전에 시작했습니다.

카메라는 결국 아래에서 볼 때 더 많은 광경을 만들 것입니다.

비가 내리면 샤프트에 얼마나 많은 타액이 모일 것인지 완전히 표시되는 보기입니다.

이 후에 우리는 아마미 나미가 게이샤 가운을 벗고 자지 위에 앉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시작은 두 사람이 계속 키스를 하고 토니가 그녀의 가슴을 빨면서 그녀가 앞으로 몸을 기울이는 것을 볼 것입니다.

그러나 토니가 아마미 나미의 음부에 들락날락하면서 안정된 속도를 시작할 때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앞으로 나아갈 속도. 그러나 토니는 결국 아마미 나미를 뒤집고 그녀를 등 뒤에 눕힐 것입니다.

그는 여기에서 장자세로 갈 것입니다.

토니는 다시 계속하기 전에 그녀의 음부를 먹기 위해 멈추기 전에 처음에는 일정하고 균일한 속도로 계속할 것입니다.

이것은 토니가 다음 뒤치기 자세로 행동을 취할 때까지 몇 번 발생합니다.

결국 나미에게 완전히 걸터앉아 빠르게 쿵쿵 뛰게 되는 포지션이다.

그러나 그것은 다음에 장자세로의 귀환으로 이어질 뿐입니다.

이번에는 토니가 전보다 훨씬 더 빠른 페이스를 유지할 것이고, 나미는 다리를 벌리고 있을 것이다.

숟가락을위한 시간이있을 것이고 똑바로 뒤치기가 될 것입니다.

그 후, 그들은 아마미 나미가 여기에서 그녀의 음부를 계속 먹을 때 토니의 얼굴에 잠시 앉아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역 카우걸 위치에서 자지를 탈 것입니다.

이 위치에서 토니가 계속해서 일정한 속도로 짝수를 하고 나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황은 숟가락으로 돌아갈 것이고, 그 동안 토니는 비슷한 속도를 유지할 것입니다.

토니가 그녀의 뒤에 있는 아마미 나미와 함께 계속해서 그녀를 깊고 세게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결국 그녀는 오르가즘을 분출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토니는 마침내 뒤치기 자세로 다시 정착하기 전에 정자세로 빌어 먹을을 계속할 것입니다.

여기에 있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는 나미의 엉덩이에 완전히 걸터앉을 수 있는 페이스를 유지하고 일어섰습니다.

그것은 그가 절정에 이를 때까지 여기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토니는 인종 간 질내사정 마무리를 위해 아마미 나미 내부 깊숙이 짐을 넣을 때 결국 세게 치게 될 클라이맥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