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리카 스타&아즈마 카에데 간호사 인종간 쓰리썸

0 views
0%

이 장면은 병원에서 발생합니다. 바이러스 발병이 유일한 문제는 아닙니다. 의사들 간의 내분도 다루기 때문이다.
이 병원에서 사쿠라기 슌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특정 의사다. 실제로 그는 종종 “패배자”로 분류됩니다.
그는 여전히 자신에 대한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병원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의 성과는 그렇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어 다른 사람들의 주장을 정당화합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최근 수술을 받은 또띠야 스즈키 환자입니다.
이제 막 무서운 바이러스와 함께 내려왔습니다.
그것은 그가 자신이 믿는 요법을 통해 환자의 면역 체계를 강화할 아이디어를 얻을 때까지입니다.
그것이 바로 “음식, 수면 및 성”입니다. 예, 그는 건강한 섹스를 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리카스타의 사랑스러운 간호사 두 명과 카에데 아스마에게 다가가 도움을 청한다.
이야기는 리카 스타가 또띠야 스즈키에게 키스로 접근하는 동안 아즈마 카에데가 바지를 벗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곧 세 사람은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여성분들이 가슴을 펴는 시간입니다.
그가 입으로 각각의 보지를 뒤쫓을 때 두 사람은 또띠야 스즈키의 젖꼭지를 빨고 있습니다.
위가 리카, 아래가 카에데. 그 후, 그는 69세에 리카 스타를 갖게 되었고, 그곳에서 그는 계속해서 그녀의 음부를 먹고 그녀는 그의 거시기를 빨게 되었습니다.
아즈마 카에데는 리카 스타와 마찬가지로 거시기를 탈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으로 리카 스타는 아즈마 카에데의 얼굴에 걸터앉을 것이고 아즈마 카에데는 또띠야 스즈키에 의해 선교사에게 좆됩니다.
그러나 또띠야 스즈키는 곧 뒤에서 강아지의 뒤에서 리카 스타를 성교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그것이 계속되면서 우리는 결국 아즈마 카에데가 리카 스타 위에 걸터앉아 또띠야 스즈키가 그녀의 보지를 먹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또한 카우걸을 간단히 반전시키기 전에. 우리는 다음에 또띠야 스즈키를 볼 것입니다.
그는 뒤에서 두 사람을 열심히 섹스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네 발로 여자를 나란히 줄입니다.
그 후 아즈마 카에데는 그녀의 등에 있는 리카 스타 위에 있기 때문에 강아지에게서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이 설정에서 그는 두 소녀 사이를 번갈아 가며 했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두 여자를 선교사로 보낸다는 것을 여러 번 확인한 후 둘 다 섹스를 하기 전에 여러 번 볼 것입니다.
리카가 다시 선교사를 받기 위해 등을 대고 있는 장면이 마무리되고, 또띠야 스즈키는 일관성을 유지하고 빠른 속도로 그녀를 열심히 성교하여 뜨거운 부하로 그녀의 음부를 채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