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마키세 쿄코: 게이샤 인종간 윤간 트리플 질내 사정

0 views
0%

Horio는 일본 사업가로 두 명의 최고 지지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그가 2명의 미국인에게 일본의 환대 방식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를 기념하여 그는 Tony와 Mike를 료테이라는 일본 식당에 데려왔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을 단순한 음식 이상으로 다루려고 노력했습니다.

대신 그는 아름다운 게이샤와 함께 두 남자를 대하고 싶어합니다.

그런 일을 한 번도 경험한 적이 없는 두 사람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지만, 앞으로 일어날 일에 들뜬 마음으로 호리오가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다.

그 남자들과 문제의 아름다운 여자가 합류하는 것은 잠시 후일 것입니다.

마키세 쿄코 그녀는 그들을 맞이하지만 두 사람은 고사하고 미국인과의 첫 경험이기 때문에 그녀가 정말로 긴장하고 있음을 Horio에게 재빨리 인정합니다!

Horio는 그녀와 키스를 교환하여 그녀를 따뜻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두 남자 Tony와 Mike가 합류하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Tony가 그녀의 음부에 손가락을 대기 전에 그녀는 모든 남자의 키스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다음에 그를 빨아서 호의를 갚는다.

그녀가 동시에 세 가지를 모두 취하기 전에 이것은 유일한 것입니다.

Tony는 그녀를 관통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입니다.

후배위 자세로 다시 그녀를 뒤에서 데려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후, Horio는 Kyoko가 Mike를 놀래키면서 Kyoko를 서 있는 사이드 섹스로 데려가서 책임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토니가 그녀를 선교사로 데려갈 때 그녀가 다음에 그녀의 등을 댈 것이기 때문에 단지 잠깐일 것입니다.

Horio가 그녀의 얼굴에 걸터앉아 한동안 섹스를 할 것이라고 Kyoko가 카우걸로 Horio를 타기 전에 또 다른 기회가있는 Mike는 다시 후배위로 돌아가기 전에 반대 방향을 향하여 Tony에게 다시 가져옵니다.

Horio는 스푼으로 Tony 전에 서있는 사이드 섹스로 다음입니다.

그 후, 그는 분출 그녀를 손가락 Horio는 선교사와 함께 빠른 속도로 후속 조치를 취하여 곧 Kyoko의 음부 깊숙이 절정에 이를 것입니다.

Mike는 후배위 스트래들링 사이드 섹스로 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Tony가 뒤에서 오기 전입니다.

여기에서 Tony는 자신의 절정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음부를 채울 것입니다.

다음으로 Mike는 전면에 완전히 걸터앉은 정자세 위치에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