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시도 미오: 회사원-인종간 삼인조

0 views
0%

시도 미오와 스즈키 토르티야는 모두 열심히 일하는 회사원입니다.

그러나 Tortilla는 곧 회사에 새로운 상사가 생겼다는 대화를 꺼냈고 그는 체코 공화국에서 온 외국인입니다.

두 사람은 그가 일본어를 못해서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

그러나 그 말과 함께 두 사람은 곧 자신을 소개하고 하루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는 새로운 보스인 Lutro에 깜짝 놀랐습니다.

둘 다 잘하고 있다고 한다.

Lutro는 또한 그와 함께 모든 사람이 이제 팀이라고 말합니다.

어떻게 든 그가 좋은 시간을 보낼 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하면서 대화가 전환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새로운 보스는 둘 사이에 인종 간 삼인조를 시작합니다.

둘 다 시도 미오의 큰 가슴을 빠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자지 나올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곧 둘 다 빠는 것과 교환할 것이지만, 그것은 짧습니다.

그것은 다음 Tortilla가 시도 미오를 후배위로 뒤에서 데려 가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당시 Lutro를 빨 것입니다.

다음으로, Tortilla는 그녀의 가슴에 걸터앉아 젖가슴을 성교할 것이고 Lutro는 정자세로 들어갈 것입니다.

시도 미오가 그녀의 편에 있기 때문에 이것은 곧 사이드 섹스로 갈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계속해서 또띠야를 빨아먹기 때문입니다.

그 후, 그녀는 후배위를 타고 뒤에서 범하기 전에 카우걸을 입고 또르띠야를 탈 것입니다.

다음으로, 시도 미오는 Tortilla를 타고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이번에는 Lutro를 빠는 것으로 입을 바쁘게 유지하기 때문에 리버스 기승위입니다.

그런 다음 두 사람이 교대로 시도 미오의 얼굴에 걸터앉아 섹스를 하고 다른 한 사람은 정자세에서 그렇게 하고 Lutro는 시도 미오를 리버스 및 표준 기승위로 가져옵니다.

남자들은 또한 뒤에서 그녀를 엿먹이기 위해 장소를 교환할 것입니다.

이것은 Lutro가 그녀를 정자세로 보내기 전입니다. 그러나 정자세의 위치는 두 사람이 차례로 갈 것입니다.

Lutro는 그녀의 내부에 처음으로 질내 사정이이 위치에서 발생합니다.

반면에 Tortilla는 후배위 한 바퀴를 돌린 후에 그렇게 합니다.

그런 다음 장면은 시도 미오가 낯선 사람의 정액과 그녀의 사무실 파트너로 절대적으로 채워지는 것으로 끝납니다

배우: 시도 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