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아무 우미노와 그녀의 동료들은 상사에게 조개를 핥도록 강요합니다

0 views
0%

아무 우미노가 여기 있고 우리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가 들어와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꽥꽥거리는 것뿐입니다.

그녀는 항상 우리를 놀라게하고 오늘 그녀는 검은 색 팬티 스타킹을 입은 제복을 입고 다리를 벌릴 때 팬티를 입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혼자 오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친구들 그룹이 그녀와 함께 오고 그들은 모두 옷을 똑같이 입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같은 팬티 스타킹을 신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우리를 위해 다리를 벌리고 팬티가 없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자아이들이 흔히 하는 것처럼, 그들은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그들 중 한 명이 그들의 나쁜 상사를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그를 불러 처리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들은 그에게 옷을 벗기게 하고 그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그를 눕히고 속옷을 벗기로 결정합니다.

그들은 즉시 그의 작은 성기를 조롱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들은 모두 그것을 잡고 면밀히 조사합니다.

그는 꽤 냄새가 나는 것 같고 그들은 발로 그의 거시기를 문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그런 놈을 벌할 작정이고 스타킹 발로 그의 얼굴을 문지른다.

이 소녀들은 그를 완전히 밟고 싶어하고 이것은 나쁜 상사를 이용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소녀들은 이것으로 약간의 즐거움을 원하기 때문에 그의 손을 잡고 강제로 자신의 보지를 문지릅니다.

이 소녀들은 모두 너무 흥분해서 그들 중 한 명이 뛰어 올라 그의 얼굴을 벌리고 팬티 스타킹으로 그녀의 음부를 빨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모두 재미있어 보이기로 결정하고 모두 그가 자신의 보지를 빨기를 원합니다.

그는 그가 좋든 싫든 음부를 한 입 얻을 것입니다.

그들은 정말로 그에게 혀를 내밀어 보지를 핥도록 강요하고 그의 성기를 이것으로 힘들어지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그래서 소녀들은 이것을 이용하여 그에게 올라타 그의 단단한 성기를 탈 수 있다고 결정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자신의 큰 가슴을 섹스하게 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그들도 시도합니다.

그는 정말로 그것에 빠져들고 그들이 요구하는 만큼의 음부를 빨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