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아이미 이치카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교사 입니다

0 views
0%

그녀는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며 더운 여름에 종종 학생의 집에서 컴퓨터 언어로 학생을 지도합니다.

오늘 오후 아이미 이치카는 에어컨이 없는 학생의 집에 티셔츠와 속옷만 입고 찾아왔습니다.

조금 이상하지만 너무 더워서 그녀는 수업을 시작합니다.

그녀는 그를 가르치는 동안 그가 그의 자지에 손을 대고 자신과 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녀가 그의 바로 옆에 앉아 있고 그가 그의 속옷 위에 몸을 움츠리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속옷 안에 손을 집어넣고 도둑질을 시작합니다.

아이미 이치카는 이제 정말 켜져 있고 아무렇지 않게 몸을 기울이고 손을 그의 다리에 올려놓고 그의 다리를 그의 거시기에 점점 더 가까이 문지르기 시작합니다.

그는 그녀가 그의 거시기를 잡고 잭을 빼내기 시작하면서 컴퓨터에서 배운 것을 계속 시도합니다.

그녀도 뜨거워지고 있으며 뜨거운 방에서이 모든 활동에서 땀을 흘리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땀을 많이 흘렸고 얼마나 젖었는지 그에게 보여줍니다.

그는 그의 셔츠를 들어 올리며 그녀는 그가 너무 섹시하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그의 젖꼭지를 가지고 놀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너무 많이 그녀가 손을 뻗어 그의 거시기를 꺼내서 그의 공을 가져 와서 빨기 시작하면서 그를 놀래키기 시작하면서 수업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의 자지를 열심히 가지고 그녀의 목구멍 아래로 미끄러집니다.

그녀는 너무 흥분해서 그녀가 그녀의 상단에서 빠져 나와 그녀의 배고픈 음부를 손가락으로 짚을 수 있도록 그녀의 다리 사이에 손을 밀어 넣을 때 그녀의 온통 그 자지을 원합니다.

그는 가자고 그녀의 입에 있는 모든 정액을 내립니다.

그녀가 그녀의 팬티를 풀고 그의 얼굴 69스타일을 마운트하고 그를 혀로 그녀의 젖은 음부를 하는 동안 이것은 그녀를 멈추지 않습니다.

그들이 세션의 나머지 부분을 망칠 때 그것은 얼마나 멋진 교육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