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제시 세인트 성공 여신 인종간 질내사정!

0 views
0%

이치로는 고국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마치고 미국으로 이주한 일본 사업가입니다.
그는 지금 베벌리힐스에서 호화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멋진 집과 자쿠지 중 하나. 일본 노동계급을 조롱하며 여유롭게 삶을 즐기는 모습이 후자다.
이치로는 자쿠지에 구멍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에 주의가 산만해지면 휴식 시간이 중단되는 것을 발견하고 이상한 일이 발생합니다.
그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그는 물 속으로 잠수하지만 곧 미지의 힘에 의해 기적적으로 빨려 들어가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그러다가 나중에 이치로는 의식을 잃었지만 곧 신비한 여신인 제시 세인트에 의해 되살아난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치로는 제시 세인트와 함께 그의 위에 걸터앉았다.
그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그곳에 왔는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는 한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집에 있는 베벌리힐스로 돌아가고 싶을 뿐입니다.
그러나 수수께끼의 여자 제시는 잠시 머물라고 주장한다.
그녀는 심지어 그가 그렇게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의 수탉을 빨기까지합니다.
그러나 이치로는 제시 세인트가 옷을 벗고 장착하여 더 나아가서 그의 거시기에 바운스하면서 여전히 이것에 대해 매우 단호합니다.
이치로가 믿을 수 없는 것, 그리고 바로 거기에서 그가 제시 세인트의 꽉 끼는 미국 음부에 거의 항복한다는 것입니다.
제시 세인트가 잠시 탄 후 이치로는 결국 이것을 뒤집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제시 세인트를 옆으로 돌리고 두 사람이 옆으로 엎드려 있는 것을 보는 숟가락 위치에서 그녀를 성교할 때.
이것은 포지션이 표준 포메이션에서 자신을 보기 전입니다.

그 후, 이치로는 그녀의 보지를 먹기 위해 제시에게 내려갈 것입니다.
이, 후루룩, 빨고, 혀를 내두를 때. 그는 그 일을 선교사로 받아들임으로써 그 뒤를 따랐고, 꾸준히 했습니다.
다음으로, 제시 세인트는 이치로가 그녀의 엉덩이에 얼굴을 묻기 위해 그녀의 뒤를 따라가기 전에 네 발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위치의 시작 부분에서 이치로는 제시 세인트가 그녀의 엉덩이를 거시기에 다시 던지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이치로가 빠른 속도로 그녀를 성교시키기 전에 책임을집니다.
그 후, 우리는 제시 세인트가 이치로의 일본 수탉을 계속 빨고 후루룩 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제시 세인트는 때때로 손가락을 사용하여 입을 더 크게 벌리면서도 모든 것을 입에 넣으려고 합니다.
이치로는 계속해서 그녀를 성교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그는 제시 세인트의 엉덩이에 걸터앉아 역 강아지의 독특한 위치를 취하면서 카메라를 마주하고 자신의 거시기를 집어넣습니다.

그는 심지어 계속 슬래밍을 할 것입니다. 강아지는 테이블 자체에 무릎을 꿇고 일어날 때 계속할 것입니다.
다시, 이치로는 빠른 속도로 일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다시 한 번 식탁 위의 선교사에게 잠시 돌아옵니다.
이것은 이치로가 마찬가지로 서 있는 카우걸 위치에서 제시 세인트를 데리러 데려오기 전에.
제시 세인트가 그녀의 뒤에 있기 때문에 이것은 결국 두 개의 뒤 수영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치로는 그녀에게 그의 거시기를 먹이는 것으로 그녀를 시작할 것입니다.
모든 동안 제시 세인트 깊고 단단한 운지법. 그녀의 분출을 힘들게 할 만큼 효과적입니다.
이치로가 제시 세인트의 입과 그녀의 음부 사이를 번갈아 가며 멈추는 것은 잠시 동안 양쪽 구멍에 수탉을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이치로는 자신의 클라이맥스에 자신을 믿었기 때문에 곧 제시 세인트를 매우 열심히 성교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