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카스가노 유이는 집안일 중 애인에 의해 범해지다

0 views
0%

애인에게 집안일을 하다가 잡힌 귀여운 우리 주부를 기억하시나요?

그녀는 집안일을 해야 했지만 그녀의 애인은 가만히 앉아서 지켜만 볼 수 없었고 그녀의 귀여운 끈팬티와 귀여운 젖가슴도 드러냈다.

오늘 우리는 남편이 직장에 없는 동안 그녀가 무엇을 할 것인지 보기 위해 이 바람둥이 주부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배고픈 소녀 카스가노 유이는 만족감을 주기 위해 과일을 먹으며 애인이 그녀의 사랑스러운 몸을 만지고 마사지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브래지어없이 스파게티 끈 티셔츠를 입고 있고 귀여운 투명 팬티 한 켤레를 입고 있기 때문에 거의 알몸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연인이 그녀의 가슴을 움켜잡을 수 있도록 그녀의 상의가 아래로 당겨져 있습니다.

그는 그녀의 작은 가슴에 손을 얹고 그녀의 젖꼭지를 문지르고 그녀가 신음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즐기는 동안 젖꼭지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는 한 손으로 그녀의 가랑이 쪽으로 손을 움직이고 다른 한 손은 그녀의 가슴에 얹습니다.

그녀가 그녀의 핑크색 보지 구멍에 더 잘 접근할 수 있도록 다리를 벌리면서 그는 팬티를 통해 그녀의 음부를 문지르기 시작합니다.

그는 그녀의 단단한 음핵이 그녀를 부풀리는 것을 느끼며 그녀가 쾌락에 계속 신음하면서 손가락으로 그것을 문지릅니다.

그녀는 그녀의 음핵을 만지작거리는 것을 즐기면서 머리를 뒤로 젖힙니다.

이제 그녀의 애인은 우리가 그녀의 보지 구멍에 손가락을 대고 싶어 그녀의 팬티에 손을 넣습니다.

그는 그것을 젖고 미끄럽게 만들고 이제 그는 그녀의 음부에 사용할 작은 진동기를 꺼내기 위해 뒤로 손을 뻗습니다.

그가 전원을 켜고 그녀의 구멍을 문지르기 시작하자 그녀는 몸을 움츠렸다.

그녀는 그녀의 외로운 음부가 받고 있는 관심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연인과 함께 남편을 속이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