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코미네 유이는 난교와 함께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0 views
0%

모든 학생은 훌륭한 교사를 꿈꾼다.

그들에게 영감을 주고 수업에 참석하고 싶어지게 만들 것입니다.

코미네 유이는 그런 선생님이다.

그녀는 매우 세심하고 친절하며 학생들을 잘 대합니다.

오늘 그녀는 가장 섹시한 란제리를 입고 모든 반 학생들이 기말고사를 마치고 돌아오기 전에 어슬렁어슬렁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믿을 수 있는 거시기를 빨 수 있도록 몇 가지 소품을 설정했습니다.

그녀는 바이브레이터를 꺼내서 켠 다음 펼친 다리로 향하게 하여 자신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기말고사를 마치고 교실로 돌아오면 그녀는 책상 위에 다리를 벌리고 란제리를 입고 그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모두 통과했는지 묻고 그들이 알몸으로 하루를 축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다리를 벌리고 면도한 음부를 보여주고 집에서 노는 자유 시간을 어떻게 즐기는지 보여줍니다.

모든 학생들은 선생님의 알몸을 보고 매우 흥분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음부에 묻혀있는 딜도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색상이 승자인지 말하면서 각각 하나씩 움켜 잡습니다.

각 색상은 그녀가 수행할 성행위를 나타냅니다.

먼저 그녀는 분홍색을 선택하고 학생을 알몸으로 눕히고 그의 가슴에 앉아서 그를 위해 자위를 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음부 주스를 그에게 뿜어냅니다.

이 등급을 통과한 것은 얼마나 멋진 선물인가.

그런 다음 그가 그녀의 음부를 빨 수 있도록 아래로 슬라이드. 다른 두 학생이 성기를 손에 들고 다가와 동시에 두 성기를 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4인조로 변하는 것입니다.

한 학생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지금 당장 그녀와 섹스를 하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녀를 돌아서서 그녀에게 자신의 거시기를 집어넣고 뒤에서 그녀를 성교할 때 그녀가 자신의 책상을 움켜잡게 했습니다.

최근 졸업생들에게 이 얼마나 즐거운 오후였습니다.

그런 다음 코미네 유이는 한 학생을 눕히고 그의 자지에 올라타서 엉덩이를 성교하게 합니다.

그녀의 음부 구멍이 열린 것을 본 다른 학생은 기다릴 수 없다고 결정하고 그녀의 음부에 그것을 밀어 넣어 그녀가 이중 침투를 얻습니다.

이것은 훌륭하고 다른 학생이 그녀의 음부에 손가락을 넣고 그녀가 바닥 전체에 다시 물을 뿌릴 때까지 그녀를 손가락으로 미끄러지듯 뛰어 나옵니다.

코미네 유이는 진짜 하드 엉덩이 빌어 먹을을 얻었고 한 학생은 그녀의 엉덩이에 그의 모든 뜨거운 정액을 언로드했습니다.

이것은 진정한 흥겨운 축제가 되었고 모든 학생들은 기말 시험을 위해 열심히 공부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