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코미네 유이의 학생들은 교실에서 그녀를 성교하기 위해 공부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0 views
0%

입시까지 7일 남았고 코미네 유이의 학생들은 아직 준비가 덜 됐다.

그들은 하루 종일 자료를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들은 유이 선생님이 돌아오면 그녀를 기다리기로 결정합니다.

그녀는 이번 학기 내내 그들에게 강압적인 태도를 취했고 그들은 그녀의 일부를 대가로 원합니다.

매트리스를 꺼내서 바닥에 눕힙니다.

그녀가 문으로 걸어 들어갈 때 그녀는 그녀를 붙잡고 매트리스 위에 강제로 그녀를 밀어붙이기 시작하면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그녀를 더듬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짧은 치마와 예쁜 블라우스와 함께 그녀의 직업적인 옷을 입고 있습니다.

그녀는 맛있어 보이고 그들은 그녀의 입에 키스하고 그녀를 만지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몸을 만지고 움켜 잡는 주변의 모든 것에 압도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다리를 벌리고 팬티 스타킹과 팬티를 통해 그것을 문질러 그녀의 음부에 손을 대고 있습니다.

한 학생은 그녀의 입을 그녀의 가슴에, 그의 손은 그녀의 가슴에 있습니다.

그는 그녀의 상의를 끌어내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가슴을 움켜쥔 그녀의 브래지어 안에 손을 넣었습니다.

그는 곧 그녀의 브래지어를 내리고 다른 학생들이 그녀의 팬티 스타킹을 찢기 시작하면서 그녀의 가슴을 밖으로 빼내어 안으로 들어가 그녀의 음부를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합니다.

그녀의 팬티 스타킹은 이제 부러졌고 손가락과 손으로 그녀의 음부를 계속 자극합니다.

작은 진동기를 꺼내 켜고 젖꼭지 전체를 문지릅니다.

이것은 지금 그들에게 너무 많으며 모두 그녀의 달콤한 음부를보고 냄새를 맡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그녀의 팬티를 옆으로 당기고 그녀의 클리토리스에 큰 딜도를 사용합니다.

이 모든 학생들이 그녀의 버튼 하나하나를 자극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곳에서 흠뻑 젖고 있습니다.

그녀는 너무 젖어서 한 학생이 손가락을 쉽게 미끄러질 수 있고 그녀 안에 진동기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를 넣고 켤 때 그녀의 음부가 자극을 받을 때 쾌락에 몸부림치는 것을 지켜봅니다.

섹스 토이로 그녀를 성교할 때 그녀의 음부에 사용되는 여러 개의 딜도가 있습니다.

그녀는 빨기 위해 자지를 꺼내기 시작하면서 여러 번 그들 전체에 분출합니다.

그들은 모두 자지로 그녀를 둘러싸고 그녀는 그들 각각을 빨아들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음부 내부에 자지를 요구하게 만들 때 그녀를 성교시키도록 위치를 정하면서 한 입 가득 옵니다.

그녀는 그들 각각에 의해 범 해지고 그녀는 그녀를 잡고 빨기 위해 자지를 입으로 가져 오는 동안 여러 번 절정에 이릅니다.

이 학생들이 공부해야 했던 모든 것에서 얼마나 큰 휴식을 취해야 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