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후장 섹스 그리고 러브 호텔 미나 카일

0 views
0%

Mina Kail은 내레이션을 통해 프랑스 회사의 컴퓨터 엔지니어이며 인공 지능에 대한 회의를 위해 도쿄에 왔다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개인 여행 가이드 역할을 하며 쉬는 날에는 시내 곳곳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한 Rick Angel과 금세 친구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과 Rick이 가까워져서 일본이 호텔에 관해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을 탐색했다고 설명합니다.
릭은 두 사람이 묵을 전통 러브호텔을 미나에게 보여줍니다.
방을 찾으면 미나에게는 일본식 기모노가, 릭에게는 전통 예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na는 기모노에 신이 나서 옷을 빨리 벗습니다.
이 시간 동안 Rick은 Mina가 그녀의 엉덩이에 엉덩이 플러그를 꽂았기 때문에 실제로 그에게도 놀라운 사실이 있음을 발견합니다.
릭이 매우 높이 평가할 것 같은 디테일.
그녀의 기모노가 미나를 매우 활기차게 만든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이미 릭을 위해 그녀의 음부를 만지고 퍼뜨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Rick은 그녀가 앉을 수 있는 거대한 엉덩이 플러그로 그녀를 놀라게 하고 그녀가 다음으로 하도록 여기에서 하나를 계속합니다.
그녀가 말한 장난감으로 그녀의 엉덩이를 헐떡거리면서 그녀는 계속해서 Rick의 거시기와 공을 동시에 빨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결국 Rick이 그녀의 엉덩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위치에서 그녀의 음부를 두드리는 것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행동에는 그녀가 처음으로 물을 뿜을 때까지 Rick이 Mina의 엉덩이를 손가락으로 누르는 것도 포함됩니다.
행동은 마침내 릭이 그녀를 질내사정할 때 강아지 위치에서 끝날 것입니다.
그는 정액으로 미나의 음부를 채울 것입니다!

배우: 미나 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