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히토미 유라는 마사지 가게에서 커닐링구스의 특별한 치료를받습니다

0 views
0%

히토미 유라는 특별한 관심이 필요했습니다.

그녀는 이완시키기 위해 몸에 손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깊은 근육 마사지와 전신 오일 마사지에 대한 그녀의 필요를 수용할 수 있을 것처럼 보이는 근처의 마사지 가게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기분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마사지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풀 트리트먼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옵션이 주어졌습니다.

훨씬 더 좋게 들렸고 그녀는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마사지는 그녀의 목과 어깨를 문지르고 마사지하면서 정상적으로 시작됩니다.

그녀는 이것을 즐겼고 그가 그녀의 등과 어깨와 팔을 문지르기 위해 기름을 사용했을 때 남성 안마사의 손은 그녀에게 천국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온 이유입니다.

마사지사가 그녀의 아픈 몸을 문지르고 그녀가 느꼈던 긴장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편안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녀는 안마사가 수건을 벗고 등 아래쪽과 엉덩이에 기름을 문지르자 조금 놀랐습니다.

그녀는 그의 손이 그녀의 허벅지 전체에 닿았고 그가 그녀의 근육을 마사지할 때 엉덩이를 느낄 수 있었고 그가 그랬던 것처럼 그가 그녀의 허벅지 안쪽에 일할 때 그녀의 항문과 음부를 가볍게 만질 것입니다.

히토미 유라는 그녀의 엉덩이 주위에 시간을 내어 다리를 벌리며 엉덩이를 공중으로 올려달라고 요청하면서 더 크게 신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몸을 기울이면서 혀를 사용하여 마사지를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런 종류의 마사지를 경험한 적이 없었고 이 특별 치료에 커닐링구스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에 매우 놀랐습니다.

그의 혀는 그녀의 음부와 엉덩이를 조사했고 그는 그녀의 깊숙한 곳에 꽂혀서 그녀의 입술을 빨고 마사지하기도 했습니다.

1시간 동안의 치료는 훌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