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FC2-PPV-1875700

0 views
0%

FC2-PPV-1875700 【개인 촬영】 극상의 아마추어 여자 발견 얌전한 것 같은 미소녀 얼굴 여대생 벗으면 F컵 가슴의 드 스케베 몸이었다

할인 종료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

속셈 “벗으면 드 스케베 자지”슌스케입니다.

얼마 전 친구로부터 연락이있어서, 아무거나 SNS에서 만난 여대생과 섹스했던 것 같습니다!

그 딸은보고 난 평범한 대학생인데, 벗으면 상당한 큰 가슴 였다고 자랑되었습니다 (뒷산!)

그 여대생 여기 니코라며 웃는 얼굴이 귀엽다 -! 뒷산ーー! ! 왜 내 친구 만 이런 귀여운 딸과 섹스되는지 …. 랄까 난 언제쯤 섹스되는지 …. 트 호호 눈물 친구에게 자랑하고 질투심이 주체할 때문에 무단으로 공개ちゃいます(웃음) ※ sample 동영상은 이쪽에서 (^ _-) – ☆ ※

평소에는 일반 대학에 다니는 미노리 짱

가끔 칸사이 사투리를 사용하는 방언 여자입니다!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하고 있는데 역시 최근의 불황 여파로 지금은 그리 많지 일할 수 없다 던가 …

그런 때에 내 친구에게 말을 걸어 관심을 가지고 이번 만난다 에 이른 것 같습니다. 긴장 있는지 너무 적극적으로 이야기를하는 타입이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어떤 질문하면 웃는 얼굴로 대답 해주는 사근 사근 미노리 짱 하지만 막상 게임에 들어가면 좀처럼 도발적인 표정을하고 준합니다. 남자 친구는 3 년 정도없는 것 같습니다만, 혹시 섹스 친구와 마구있어? ? 상상할 수 일으키고됩니다! (실례! ww) 페라에 적극적인 미노리 짱 불쑥 페라로 바라보며 자지를 물고 있습니다. 옷 위로부터 알기ずらかっ는데 상당한 거유! 로리 얼굴의 갭이 감선. 물을 튀기는 같은 피부는 바로 이것! 남자가 안고 대하여 싶어 몸은 바로 이것!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ww) 음모는 없습니다. 아마 거기까지 신경이 닿지 않았던 것입니다. 아무튼 아마추어 대학생 다니 이런 것이지요구나 (실례 ww) 비비기를 부탁하면 흔쾌히 OK 해주었습니다. 처음에 비해서 단단히 자지를 감싸 쫄깃 쫄깃 해줍니다.

젊고 탄력있는 가슴에 끼워져 친구 자지는 기쁜 듯합니다 (뒷산!)

미노리 쨩은 비비기 경험이 없다고하지만, 사실인가요? 정상위 백 카우걸과 친구가 허리를 달릴 때마다 미노리 짱의 가슴이 흔들 흔들 흔들립니다! 마지막은 미노리 짱 응시하면서 “정자 보지에 내 … ♡”라고 하셨으니 듬뿍 질내 사정했습니다! 아니 – 이런 젊은 JD와 SEX 할 수 있다니 정말 뒷산 이군요! 약간 신비로운 분위기가 미노리 쨩은 경험이 풍부한 지, 아니면 거기까지 많지는 않을 것입니까 …. 내가 직접 상대 해주하여 미노리 짱의 본성을 탐구 싶습니다 ….. 트 호호 눈물 속셈 슌스케의 여행은 계속된다 …. □ ■ □ ■ □ ■ □ ■ □ ■ □ ■ □ ■ □ 리뷰 특전에 대해 이전에 ZIP 파일의 특전 배포를하고있었습니다 만, 2GB 제한이나 파일 손상이 많기 때문에 현재 RAR 압축 파일 에서 배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특전 수령은 검토 후 메시지보다 RAR 압축 파일에서 DL 가능 해지고 있습니다. DL 후 반드시 파일 크기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특전 파일 크기] ① 고화질 3.5GB ② 스마트 폰 버전 1.4GB  ※ 스마트 폰 버전은 zip입니다. 미리 RAR 압축 소프트웨어를 도입 수령 후 압축을 시청하십시오.

배우: 아마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