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FC2-PPV-1876178

0 views
0%

FC2-PPV-1876178 옷 속에 숨겨진 압도적 아름다움 몸. 하얀 예쁜 가슴과 성숙한 몸, 큰 눈동자로 응시 피스톤 그치지

최근 성장은 너무 좋은. 너무 아름다운 예쁜 가슴에 하얀 맨살.

아직 누구도 오염되지 않은 몸은 정욕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의 안나 짱도 성장 중인데 성숙한 뻔한 신체에서 성인이 될 뻔한 에로스를 느끼게합니다.

성교육을 제대로 받고있는 안나 짱.

순진한 얼굴로 생 삽입하려고 복면 남자에 대해

“고무하지?”라고 당연하게 묻습니다.

선생님들의 열성적인 성교육은 청소년의 이런 발언을 낳는군요. 학생들은 제대로 성행위에 위기감을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같은 이상 성욕 자 앞에서는 그 교육도 낭비하게됩니다.

그것은 무책임하지 않습니다. 동물의 본능으로 미소녀에게 생 하메의 욕망에 져 버리는 것은 어쩔 수없는 것입니다.

유일한 칭찬 해 주었으면하는 것은, 질내 사정을 참았다 것입니다.

그 대신, 안나 짱의 어리고 아름다운 얼굴에 대량으로 뿌려했습니다.

생애 첫 얼굴 사정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모르는 모습의 10대 미소녀.

쾌감에 빠져하면서도 커다란 눈동자가 수수께끼의 색으로 물 듭니다.

저런 제대로 첫 만남은 공원이었습니다.

어느 평일 낮 공원 벤치에서 혼자 스마트 폰을 보면서 앉아 있던 교복 차림의 미소녀가, 무심코 넋을 잃고있었습니다.

미소녀가 입었던 유니폼이 너무 미니 스커트에서

거기에서 예쁜 각선미를 내 비치고 있던 것이니까, 멀리서 계속 관찰하고 발기하고있었습니다.

알맞게 살이 붙은 얇은 다리에 불룩 성숙한 가슴이 교복 차림도 강조됩니다.

공원에있는 주위의 아저씨들도 그 미소녀를 핥아 도는 것을 관찰하고

음란 한 얼굴로 인중을 뻗어있었습니다. 나도 그 혼자 그녀의 아름다움에 눈을 뗄 수있었습니다.

평일 낮에 유니폼 혼자 아마 학교도 빼 먹고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해,

상냥하게 말을 걸면 섹스 될지도라는 평소의 배덕 감과 성욕이 끓어 올라 왔습니다. 잠시보고있어 또 성욕의 한계를 맞이하고 말았 그녀에게 무심코 말을 걸었습니다. 그것이 저런 제대로 첫 만남입니다. “오늘 시험 이었기 때문에 학교 빨리 끝난거야 -! 틈!” 첫 대면인데 상냥하게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아무래도 안나 짱은 학교를 빼 먹고있는 것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방과후에 친구와 놀러 갈 예정이었는데 친구가 갑자기 바이트가 들어갔 기 때문에 외톨이가 된 것. “모처럼 사복도 준비하고 있었는데!” 며 안타까워 안나 짱. 가슴의 부푼과 허벅지 밖에 눈이 가지 않았습니다. 어린 얼굴에 큰 포동 포동의 눈동자가 특징 인 안나 짱.

곤란한 듯이 눈을 치켜 뜨고을 해 오는 그녀에게 무심코 자지가 픽셀 당합니다.

혹시 나를 초대 있을까 착각 해 버려, 성욕이 억제 할 수 없게 된 나는

… 한가하면 사용, 괜찮 으면 아저씨와 데이트를주지 않을까?

하면 경우에 따라서는 통보 되어도 이상하지 않은 수준의 발언을 해 버렸습니다.

그런 속셈 노출의 요구에도 미소로 받아주는 안나 짱.

“음 … 여가이지만 .. 과연 그것은구나 ..”

라고 불안한듯한 표정으로 쓴웃음 안나 짱. 처음 보는 아저씨가 젊은 여자와 놀러 갈 수 있다면, 바이트 감각으로 교제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나에게 젊은 여자와 친해질 만의 용모와 의사 능력이 없기 때문에, 돈을 반짝이게하고 감정을 흔들 수밖에없는 것입니다. 아직 몸도 마음도 미숙하고, 판단 능력이 약한 소녀는 의외로 돈 코롯과 따라 오는 것입니다. 안나 짱도 예외는 없습니다. “귀엽죠!이 옷 와우 맘에 !!” 와 공원 화장실에서 자랑 사복으로 갈아 준 안나 짱. 동안으로 훤칠한 신체이므로, 가정부와 같은 패션이 잘 어울립니다. 큰 가슴과 다리가 더 이상 성숙한 어른의 그것입니다. 발기를 억제하면서 손을 잡고 걷기 시작합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안나 짱. 명분은 뭐든지 좋다.

함께 게임しよか! 와 유인 곳은 물론 호텔입니다.

특히怪しむ모습이없는 것에 내심 안심했습니다.

좋은 사람 어필에 성공한 것입니다. 특유의 경계심이 없음에도 도움을 받았습니다.

방에 들어가면 금방이라도 덤벼 싶은 충동을 억제하고 침착 신사으로 초대합니다.

… 그런데 말이야, 조금 용돈 줄테니까, 야한 것을 보면? 야라 시이 이야기를하다 보면, 사실은 야한 것을 사랑한다고 안나 짱. 사춘기 그녀는 혼자 섹스를 일주일에 3 번하고 버릴 정도의 음란 씨. 수업 시간에 야한 상상 젖어 버릴 수도 있고, 참지 못하고 수업을 벗어나 화장실에서 혼자서 버릴 수도 있다고합니다. 처음 보는 아저씨에게 음란 한 이야기를 적나라하게 이야기 안나 짱. 얼굴이 빨개면서 말하는 그녀가 대단한 사랑스럽게되어 긴긴 파열 할 것 같은 발기 자지를 부드럽게 생 보지에 돌진 해 주려고 결심했습니다. 안나 씨는 스릴 것이 좋아하는 것 같고, 카메라를 꺼내 내도 싫어하지 않고 즐겁게 반응 안나 짱. “어! 카메라로 찍는 !! 긴장 버리지 만 한 후의 이렇게” 호기심 순진한 그녀. 앞으로 안나 짱의 발육중인 신체의 구석 구석까지 관찰하고 카메라에 담을는데. 그리고 그 영상을 전세계에 휩쓸려 버리는 야.

앞으로 일어날에 배덕 감 자지에서 카우빠 액이 흘러 나오고있었습니다. 옷을 벗을 때 성숙한 성인의 몸이 거기에있었습니다. 풍만한 가슴은 미소녀 그것과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아름다움과色ぽ을 자아 내고 있습니다. 미개발 청소년도 맛이 있지만, 성장의 좋은 몸의 미소녀에도 견딜 좋다. 하얀 피부가 연약한 낙서 탄력이 있습니다. 보고있는 것만으로 피부의 부드러움이 전해진다 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미소녀 혼자 섹스 만하고있어서 외로웠는 안나 짱. 이런 아저씨가 좋아? 고 묻자 아저씨 좋아해라고 수줍어하면서 말해주는 부드러움. 아, 빨리 먹어 버리고 싶다. 보지는 축축에서 손가락으로 돌리면 다랑어 다랑어의 체내 온도를 느꼈다. 핫핫 … 얼굴을 붉히며하면서 느낀내는 안나 짱. 허리를 엉망진창시켜 더 원한다는 얼굴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큰 눈동자가 정욕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보지에서 쏟아져 나오는 애액의 맛은 달콤하고 과일 맛에 계속 핥아 계속됩니다. 인내의 한계입니다. 긴긴가 자지를 생 보지에 스리 스리 시키면 「생이야 …? 콘돔을 아냐? ” 라고 당연히 고무의 유무를 물어 오는 여학생. 선생님, 안심하십시오. 여러분의 성교육은 제대로 살아 있어요. 하지만 같은 성범죄자 전에하면 그런 교육은 무의미한 농담입니다. 물론 고무 등 붙이지 않고, 생 하메하고 안나 짱의 체온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성인의 무책임을 앞에두고도 생 하메을 용서 쾌락을 우선시 미소녀.

질내 싶어서 참을 수 없었으나,

눈동자로 “질내 사정은 안”고 호소가 너무 귀여워서 한 것과

억지로하고 여기에서 관계를 끝내고 싶지 않았던 것도 있고,

끝난다 순간까지 고민悩み抜き했지만

그 어린 얼굴에 듬뿍 정액을 방출하고 끝냈습니다. 처음 얼굴 사정 큰 것이 눈 눈을 포동 포동하고, 무엇이 일어 났는지 모르는 모습의 안나 짱. 이건 내 나름대로의 성교육일지도 모릅니다. 이번 구매자 리뷰 선물은 [고화질 분할 파일] & [샤워くぱぁ장면] & [다른 각도 영상]입니다. (리뷰 선물 리뷰를 작성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보내집니다. 예전처럼 메시지를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리뷰 기다리고 있습니다 ♪

배우: 아마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