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FC2-PPV-2086747

0 views
0%

FC2-PPV-2086747 [개인 촬영 51] 두 사람의 등장 20 세 연속 파이 빵과 교복 쓰리썸 더블 질내 사정 & 입 발사에서 청소

마지막 대인기였던 2 명 (개 촬영 42)의 두 번째 3P입니다.
개 카메라 41 20 세 신장 170 장신 슬림 자와 개 촬영 43 20 세의 슬림 아이돌 같은 귀여운 청초 계의 아이입니다.
둘 다 멋진 예쁜 수지 음모이므로 유니폼 복식 디 백 보지의 절경을 …
인사의 게시물이지만 기본 마스크 착용합니다.
본인들의 희망에 동영상과 섬네일은 착의이지만 내용은 항상 같습니다.

이번 커플 유니폼에서 촬영을했습니다! 교복이 어울리고 너무 꽤 좋은 작품이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블 스지만의 수직선 〇 응하는 병렬 맡겨주 〇이 잘 찍을 수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평소와 같이 스티커 사진 촬영에 스커트를 넘기거나 바지를 벗기고 스지만을 찍고 있습니다.
노래방에서 조랑말 〇 룸푸르와 슈슈 부르고 있는데 엄청 어울리고 웃음 (여기 장면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계단 장면에서 뒤쫓의 팬티를 찍고 있습니다. 2 명의 제복 후 추격 장면은 꽤 마음에 듭니다. 그 후 M 자에 시키기도합니다. 위치 적으로 팬티 만에 바지를 벗겨 장면은 없습니다. 차 안에서 조금 바지를 벗기고 있습니다.

호텔은 언제나 내용입니다. 소파 장면과 베드신을 언제나 찍고 있습니다.
소파에서 М 자와くぱぁ예 새로운 쿠빠 매 상품으로 더블くぱぁから더블 핑크 로터 자위를하고 있습니다. 이번 모두가 커플입니다 웃음

베팅은 2 명의 스지만을 긴 찍고 있습니다. “수직선 〇 응 오지 ‘과’병렬 맡겨주 〇이 ‘를 찍고 있습니다!
수직선 〇 응이 → 1 명의 백에 다른 사람이 뒤에서 타고 2 명의 백 상태 1 명이 수면 상태에서 М 글씨로 다른 사람이 위에 올라가 백 상태
병렬 맡겨주 〇이 → 둘 다 만구 리 반환에서 엉덩이와 엉덩이 붙이고있는 상태에서 적어도 말을 최고의 앵글되어 있습니다!

그 후에는 언제나처럼 다양한 자세로 찍었습니다.
2 명의 젖꼭지 핥아과 교대 펠라티오, 정상위, 가방, 카우걸 등 다양한 있습니다. 정상 체위에서 2 명을 나란히 교대로하고 있습니다.
카우걸 동안 다른 한 명은 젖꼭지 핥아을 받거나 두 사람의 〇んこがよく보이게 한 사람이 자고있는 상태에서 다른 사람이 그 위에 타고있는 것 같은 장면도있어, 개 카메라 (42)는 또 다른 각도가 있습니다.
개 카메라 43의 자식에 넣은 오치 〇 초롱을 제치고 개의 카메라 41 아이 페라을 여러 번 받고 있습니다. 違う子의 〇 지 않는다こ에 넣은 후 해달라고 불어는 역시 최고입니다.
언제나 스지만이 잘 보이는 백 앵글도 있지만, 핸드 헬드 카메라의 주관 앵글 많이 찍고 있습니다. 젖꼭지 핥고 불어 핸드 헬드 카메라 메인입니다.

1 차 발사는 개인 촬영 43 아이에게 정상위 질내 사정 후 바로 개의 카메라 41의 자식에 넣어 있습니다. 그 후에는 다시 모아 개인 촬영 43의 자식에 넣어 또한 개인 촬영 41에 넣고 있습니다.
두 번째 발사는 개인 촬영 43 아동 정상위 후 개인 촬영 41 아이에게 빨아달라고 입속입니다. 1 회 입에서 나간 후 정성스럽게 청소 페라를 해주었습니다. 모두 핸드 헬드 카메라의 주관 앵글이 메인입니다.

이번 4 거북 체제에서 같은 장소를 여러 만 흘리는 구성되어 있습니다 (3P이므로 부감 앵글 많이)
1 거북이 → 대각선 옆 2 거북이 → 백 앵글, 3 거북이 → 소형 주관 앵글, 4 거북 → 부감 앵글
평소보다 소형 카메라의 주관 앵글이 많은 얼굴 업이 많이 있습니다.
개 카메라 41의 아이는 키스 젖꼭지 핥고 구내 동안 마스크를 분리합니다. 이번에도 깁니다.

배우: 아마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