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FC2-PPV-2143054

0 views
0%

FC2-PPV-2143054 지상으로 내려온 압도적인 천사. 보육원에 다니는 19세 극도로 순수한 보지에서 흘러넘치는 다량의 농후한 기쁨의 과즙. 즉석 블로우 작업으로 날씬한 몸을 공격하고 등에 총을 겨누고 대량 질내 사정

만나기 전날부터 안절부절하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여자와 많이 만나 있는데,

전날 안절부절하고 초조하지 않을 수는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사랑 인 것입니까?

지난번 만난 후로는 연락의 교환을 매주마다하고있었습니다.

“오늘은 초밥을 먹고어요”

“실습과 공부가 힘들고 고요”

라고하는, 아무것도 아닌 대화를 메시지 앱을 통해하고있었습니다.

그런 아무렇지도 않은 대화가 일상의 치유되어 있고,

어느새 좋아하게되어 버리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약속의 날의 전날에 호텔 앞에 타고하고 마음을 진정시키고있었습니다. 그래도 린 짱을 만날 생각에 두근 거림이 멈추지 않게되어, 무심코 린 제대로의 셀카 동영상을보고 말았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발기 해 버립니다. 한걸음 불구하고 뽑아 버리는 곳이었습니다. 위험하다. 이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다는데, 폭발 할 수는 가지 않습니다. 자신을 억누르고, 참아했습니다. 그리고 당일. 약속 시간 10 분 전에 방 종소리가 울렸다. 성실하고 상냥한 린 짱. 지각 따위 적이없는 것이 아닐까요. 늦게 오는 것이 당연하다는 세상의 여자들에게 가르쳐주고 싶습니다. “왓 오랜만입니다! 만나고 싶었다 고요” 라고 문을 열면 귀여운 목소리와 미소의 린 씨가 거기. 나도 모르게 미소가 넘쳐했습니다.

좋아 너무 긴장 해 버려, 어딘가 어색한 웃는 얼굴이되어 버리고,

마중은 내 것인데, 만면의 미소로 환영을 받았습니다 같은 꼴이되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발기가 억제 수 없게되어 버렸습니다.

무심코 린 짱의 손을 잡고, 자지를 만지게합니다.

“아 성급 자! 와우 딱딱한 고요”

따위 싱글벙글주고, 정신을 차려 보니 페라시켜 버렸습니다.

샤워 받고 있지 않지만, “남자 다운 냄새가납니다 못했다”고 싱글벙글하고 빨고주고.

만났는데 대량으로 입속 사정하고 말았습니다. (특전 영상으로수록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때문에 한숨 돌릴 위하여 있지만, 대량 발사했는데 자지의 경도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휴식없이 카메라를 넣어 버렸습니다. 린 씨에게도 샤워에 간없이 긴긴의 자지의 의사에 따라 카메라를 돌립니다. 우선, 오랜만에 만나는 린 짱과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만난 날은 린 씨가 졸업 한 직후로, 보육 학교의 입학식 전날이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린 씨는 보육사가되는 것이 꿈에 입학하여 2 개월이 지난 지금은 실습 공부에 바쁜 것 같습니다. “친구도 많이 생겼어요 학교는 너무 재미 고요” 라고 시원 시원 말해주는 모습은 투명감이있어 좋고 귀엽습니다. 그런데 린 양의 입에서 신경이 쓰이는 발언이. . “미팅에 초대되어 다녀어요”

소개팅! ? 아주 평온 않는 이벤트입니다.

학생이되면 그런 파렴치한 행사가 늘어나는 것은 압니다 만,

린 짱은하고 싶지 않아 때 아저씨는 생각 버렸습니다.

그녀에게 사랑 버리고 있기 때문 아닐까요. 아니면 아빠 인 사랑의 형태 인 것입니까?

걱정 당시 상황을 추궁하고 말았지 만, 아무것도 없었다고 밝은 얼굴로 말해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있는 것이 서툴러서 도망쳐 온 버렸습니다”라고 안심하는 한마디.

하지만 저와의 약속을 달아 않았던 것은, 아저씨를 좋아이라서 일까? 이야기하고있는 것만으로 치유되는 한편, 발사한지 얼마 안된 자지는 계속 긴긴입니다. 빨리 바지를 벗기고 계속보고 싶었던 린 짱의 보지를 개장합니다. 다니 아름다운 것이다. 이것이 19세의 오빠. 린 양의 오빠. 그리고 무려 린 짱의 보지에서 대량의 액체가 흘러 넘치고있었습니다. “부끄럽다 고요 대단한 음란 너무 해줘” 라고 말하면서 얼굴을 붉 히고, 직접 보지에서 대량의 러브 쥬스가 흘러 왔습니다. 손가락으로 구할 정도의 애액을 테이크 아웃 싶었다 정도입니다. 고시엔 야구 선수가 구장의 흙을 데려다 같이 나도 셀카 사로 기념품을 테이크 아웃 싶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서 바로 보지에 얼굴을 묻었습니다. 신음 소리까지 귀여운 사과 짱. 스타일 발군으로 하얀 몸을 핥 있습니다. 몸을 밟는 것만으로 신음 마구 그녀. 민감한 몸이 대단한 흥분을 높여줍니다.

이 아이를 독차지하고 싶다. 아무도 가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자꾸 생겨,

사랑 베로 츄을 마구했습니다. 린 짱도 할짝 할짝 성인 키스를 돌려주고, 사랑이 깊어지는 것을 느꼈다.

귀여운 얼굴하고 있는데, 이렇게 추잡한 보지의 형태로 민감한 몸을 누르면 허리를 나긋 나긋하고있다.

전날에하고 싶은 게임을 이것 저것 생각하고있었습니다 만, 눈앞에 천사가 강림 한 것으로 이성이 날아가,

본능에 맡겨 섹스에 집중했습니다.

아까 낸 막는데 서로 샤워도 받고 있지 않는데 몸을 얽히게 있고,

마구 얕봐, 핥아 마구했습니다.

린 양의 따뜻한 입안이 끈적 끈적 타액으로 온도가 높아 기분 너무합니다.

동그란 눈동자로 응시하면서 기분 좋아합니다 냐고 자지를 핥아되면

이전처럼 다시 폭발 해 버린다. .

이곳은 참아 생 삽입에 반입합니다. “안쪽에 즌즌 맞고 고요” 라고 피스톤 공격을하면 기분이라는 현재의 상황을 단적으로 표현 해주는 린 짱. 어른이 됐구나, 그녀의 어린 시절을 아는 것도 아닌데, 그런 대사가 머릿속에 떠 올랐습니다. 어른이 된 린 짱의 질내은 더 이상 아이의 그것은하지 않습니다. 너무 점도가 높은 오빠의 내용, 그리고 따뜻하게 감싸주는 온도. 모두가 관능적 인 세계였습니다.

린 양의 깨끗한 몸을 바라보며 다양한 체위로 자궁을 즌즌합니다.

안쪽이 기분 좋아 답게 안쪽에 맞고 목소리를 한층 지르고 있습니다.

이런 거친 친 죄송합니다. . 그리고 몇 센티 있으면, 린 양을 승천당한 것입니까?

태어나을 미워했습니다. 성장도 미워했습니다.

왜 하나님은 더 자지를 길게주지 않았던 것이다.

그러나 그런 한숨 따위お構いなく오는 사정 감. 작은 위에 조루 하는가?

하지만 참지 못하고 사정 마구로했습니다.

이날을 몇 달 동안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안에 내 좋은지,라고 뻔한 대답을 요구하고 질문 해 보면,

“많이 안에 내くださいっ!”

그리고 최고의 말을 돌려 준다 린 님.

감사합니다, 최고의 섹스를. 그리고 보지 속에서 대량으로 쏟아져 나오는 내 DNA. 아이가되면 어떻게 해? 고 짓궂은 질문을 마지막으로 보았습니다. “… 낳습니다 못했다” 아이가 좋아하는 린 짱이었습니다. 특전 영상에서는 ‘즉 척 페라 발사 ” “고화질 영상 (2 분할) 약 6GB ” “다른 각도 영상 (2 분할) 약 5GB’ 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특전 영상 리뷰를 작성하신 분들은 자동으로 보내집니다. 예전처럼 메시지를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배우: 아마추어